메리케이, 코로나19 팬데믹 극복 위해 손세정제 제조 및 기부
상태바
메리케이, 코로나19 팬데믹 극복 위해 손세정제 제조 및 기부
  • 타임뉴스위크
  • 승인 2020.03.2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 회장 겸 최고경영자 데이비드 홀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전 세계 공급망과 제조역량 일부를 변경해 수요가 늘고 있는 손세정제를 생산한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생산된 제품은 코로나19 팬데믹 억제를 위해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이들에게 기부된다.

데이비드 홀(David Holl) 메리케이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세계가 코로나19의 팬데믹 사태로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세계는 거의 또는 전혀 위기 없이 상황을 조정할 방법을 찾고 있다”며 “이 위기 극복을 위해 손세정제를 생산하는 것이 우리가 최전선에서 일하는 이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이하 CDC)는 감염 예방을 위해 알코올 기반 손세정제 사용을 권고한다. 하지만 수요 증가로 가정 및 의료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C 권고 손세정제는 턱없이 부족하다.

메리케이는 지난주 원자재 조달, 포장 가용성 결정, 제조 생산 라인 준비, 배송 확인을 거쳐 생산 절차에 들어갔다.

처음으로 생산되는 손세정제 제품은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댈러스 재단(Baylor Scott & White Dallas Foundation)에 기부된다. 비영리 의료 시설인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는 텍사스 최대이자 미국 내 최대 규모 의료 시스템 중 하나다. 여기에는 52개의 병원, 800개 이상의 환자 치료시설, 7500명의 현역 의사와 4만7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있다.

크리스티 셰릴 호일(Kristi Sherrill Hoyl)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헬스(Baylor Scott & White Health) 최고 정책 및 커뮤니티 책임자는 “전례 없는 이 시간 동안 헌신적인 우리 의료진은 우리를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성실하게 봉사하고 있다”며 “환자와 직원들에게 필수적인 자산을 조달해주기로 한 메리케이의 관대함과 혁신성에 감동받았다. 변화를 이끌어내려는 강한 의지로 지역사회의 조직들과 협력하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밝혔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매혹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56년 전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헬스(Baylor Scott & White Health) 개요

텍사스주 최대의 비영리 의료시스템인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헬스는 모든 개인, 가족 및 지역사회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한다. 이 시스템은 통합 치료 제공 네트워크로 스콧 앤 화이트 헬스 플랜(Scott and White Health Plan),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리서치 인스티튜트(Baylor Scott & White Research Institute),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 퀄리티 얼라이언스(Baylor Scott & White Quality Alliance)가 포함된다. 댈러스와 템플의 대표적인 학계 메디컬 센터를 포함해 52개의 병원과 1000여개의 액세스 포인트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텍사스 전역에서 가상 터치포인트를 통해 1차 진료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특수치료까지 완벽한 치료 연속성을 제공한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범위를 주로 가정했을 때 이 시스템은 8번째로 큰 지역으로 조지아주 인구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진료할 수 있다. 기독교 치유사역으로 설립된 베일러 스콧 앤 화이트는 모든 이를 위해 접근성, 경제성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주력함으로써 한 세기 동안 자랑스러운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swhealt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60057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